▲ 김천상무,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6기’ 모집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김천상무가 2026시즌을 함께 만들어 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이 12월 10일부터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6기’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8명(경기운영팀 12명, 콘텐츠팀 6명)이다.
대상은 스포츠를 좋아하며 열의가 있고 성실한 자, 고등학교 졸업자, 대학교 재·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취업준비생 등이다.
모집일정 중 서류접수는 2025년 12월 10일부터 22일까지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12월 24일 개별통보로 이루어진다. 면접 일정은 12월 30일이며,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 시간이 통보된다.
이어 최종 합격자 발표는 2026년 1월 2일에 개별통보로 공지되며, 1월 8일 최종합격자 대상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지원서(구단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양식), 포트폴리오(선택 사항)를 구단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또한, 콘텐츠팀 지원 시 사진·영상 분야 지원자는 본인 촬영 사진 3장 또는 본인 제작 영상 1편 제출, 취재 분야 지원자는 본인 작성 기사 2편 제출이 필수로 요구된다.
‘인사이더 6기’ 활동혜택은 2026시즌 김천상무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AD카드 지급과 함께 활동복(동·하계 각 1벌), 구단 실무 경험 기회 제공, 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 수료자 구단 MD상품 및 기념품 지급 등이 있다.
또한, 추후 직원 채용 시 ‘인사이더’ 수료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서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DM’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