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포스트코로나 대비 아이디어 공모

도봉구,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한 ‘2020년 아이디어 집중공모’ 실시

이지예

webmaster@moohannews.com | 2020-09-21 08:47:27

도봉구, 포스트코로나 대비 아이디어 공모
[무한뉴스] 도봉구가 코로나19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2020년 아이디어 집중공모전’을 개최한다.

코로나19 이후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도입하기 위해서다.

공모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30까지 6주간 진행된다.

거주지에 관계없이 도봉구 구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올해 초부터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생활불편 극복 방안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한 정책 아이디어다.

아이디어 제안은 도봉구청 홈페이지, 국민신문고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주관부서에서 이미 시행중이거나 법령 저촉 여부 등 사전검토 후, 올해 상·하반기에 접수된 일반제안과 통합 심사해 선정한다.

선정된 우수제안은 12월 중 도봉구청 홈페이지 게시 및 제안자에게 개별 안내 할 예정이다.

우수제안은 금상·은상·동상·장려상·노력제안 부문에서 선정·시상한다.

단 해당하는 우수제안이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수렴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코로나19 극복 방안을 모색하고 다수의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우수제안을 구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포스트코로나 시대, 도봉구의 변화를 실현하는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