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021년 협치 UCC & 로고송 공모전 개최

구민들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협치 문화 확산에 기여

정승훈 기자

moohannews@moohannews.com | 2021-08-23 07:42:50

▲ 관악구, 2021년 협치 UCC & 로고송 공모전 개최
[무한뉴스] 관악구가 협치에 대한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2021년 협치 UCC & 로고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구민들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협치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시상금 규모를 크게 확대했다.

공모 주제는 협치란 무엇일까요? 함께 해결한 우리 동네 이야기 협치가 필요한 우리 동네 문제를 담아주세요 등이며 관악구에 생활권을 둔 개인이나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CC는 3분 이내로 광고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어떠한 형식이라도 가능하며 로고송은 1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9월 15일까지 관악구 홈페이지에서 공모 내용을 확인 후 참가 신청서와 개인정보 이용동의서를 내려 받아 작품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외부 전문가로 심사단을 구성해 주제적합성과 독창성 및 창의성, 완성도, 활용 가능성 4가지 항목을 평가해 오는 10월 1일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2명, 우수상 4명, 장려상 6명, 총 12명을 선정해 800여 만원의 상금과 구청장 상장을 수여하며 선정된 작품은 구청, 온라인 관악청, SNS 등 협치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협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주인 의식을 가진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