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관내 녹지 사업현장 점검

수원 / 양현명 기자 / 2022-05-24 10:24:57
▲ 관내 녹지 사업현장 점검

[무한뉴스=양현명 기자]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23일 만석공원 등 재정비 사업이 진행 중인 관내 공원과 만석로 도시숲길 조성지 등을 방문해 그간의 사업 추진사항과 안전관리 현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점검은 왕철호 구청장을 비롯해 관련 부서 직원이 참여했으며 만석공원, 일월공원, 백설·샘터 어린이공원, 만석로 도시숲길 정비현장 등 6개 주요 사업지를 방문했다.

점검반은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는 만석공원을 찾아 이달 공사가 완료된 피크닉장(평상) 조성지를 최종 점검하고 10월 준공 예정인 광장과 화장실 등 시설물 정비 대상지를 돌아보며 공사 기간 중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또한 안전한 통학로와 도심 열섬현상 완화를 위한 ‘대평초 삼거리 부근 가로환경 개선사업’ 현장을 찾아 통학생과 주민 등 안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6월 초 준공 예정인 백설·샘터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현장에서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놀이환경을 위한 사업임을 강조하면서 세심한 마무리를 요청했다.

왕 구청장은 “쾌적한 녹지 및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사업들이 많다. 구민들이 행복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녹지 공간을 확대하고 유지·관리하는 데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