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어린이도서관, 온 가족이 즐기는 겨울 공연 프로그램 운영

강원/제주 / 정민정 기자 / 2025-12-10 10:20:26
▲ 홍천어린이도서관, 온 가족이 즐기는 겨울 공연 프로그램 운영

[무한뉴스=정민정 기자] 홍천어린이도서관은 12월 10일부터 24일까지 '겨울 사이: 책 쌓인 도서관'을 주제로 겨울 독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프로그램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13일 오후 2시에는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 아빠가 최고야'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이 열리며, 20일 오후 2시에는 '도서관 속 크리스마스 선율' 클래식 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우리 아빠가 최고야'는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아빠의 모습을 어린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웃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도서관 속 크리스마스 선율' 음악회에서는 징글벨, 울면 안 돼 등 크리스마스 동요부터 K-POP까지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행잉 액자 만들기, 온기 가득 북(Book) 꾸러미, 책 속 주인공을 그리다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홍천어린이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군의 어린이와 가족 이용자가 공연 관람과 체험 활동을 통해 도서관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