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해FC2008 vs 시흥시민축구단 28라운드 홈 경기 |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2025년 K3리그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김해FC2008 (이하'김해FC')가 오는 26일 김해운동장에서 시흥시민축구단과의 홈 경기를 펼친다.
김해FC는 이번 시즌 초반부터 연승 행진을 달리며 지난 27라운드에서는 목포를 상대로 4대0이라는 대승을 거둔 바 있다.
현재 리그 2위인 시흥과 승점 3점 차로 선두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우승의 향배가 갈릴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28라운드는 기존과 차별화하여 다양한 체험 거리를 준비, 스포츠 경기를 마치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초록우산과 연계하여 커피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김해FC 대학생 마케터즈‘아이언사이더’가 진행하는 시민 올림픽 3종(△순발력 뽐내기, △발로 차는 양궁, △페널티킥 게임)에 참여하여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으며, 김해FC의 리그 우승을 기원하는 롤링 페이퍼 작성, 응원 영상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선수 사인볼, 키즈카페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해FC 손병철 단장은“축구를 좋아하는 팬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많은 시민들이 마치 축제에 온 듯 경기를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다채롭고 재미있는 경기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김해FC가 우승과 함께 프로리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열띤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해FC는 시즌 초반부터 뛰어난 경기력과 관중 동원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여 올해 법인화 및 K리그 2 진입을 성공적으로 추진했고, 향후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전국 프로 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김해시의 위상을 드높일 예정이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