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세상요양병원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300만원 전달 |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김해시 대청동에 위치한 온세상요양병원이 지난 4일 김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송년행사 운영비로 사용될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문 의료진이 24시간 상주하는 온세상요양병원은 지난 8월에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소고기 국밥과 제철 과일로 구성된 무료급식(3백만 원 상당)을 지원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도운 바 있으며, 복지관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의 실천을 하고 있다.
온세상요양병원은 “병원을 운영하며 받은 어르신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으며,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이 송년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받고,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나눔이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시복지재단 김영호 대표이사 직무대행은“항상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온세상요양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헌신을 기리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상담사업 및 사례관리,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일자리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