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옥천군평생학습원에 북카페 조성

충청 / 최진수 기자 / 2020-06-17 09:03:51
2. 옥천군평생학습원에 북(Book)카페 조성
[무한뉴스] 옥천군은 평생학습원 1, 3층 로비에 주민 휴식 공간 ‘북 카페’를 조생했다고 17일 밝혔다.

9백여만원이 투입된 이곳은 테이블 7개 및 의자 18개, 2인 소파 5개, 잡지꽂이 2개 등이 비치됐다.

북카페는 1인이 독서와 휴식을 할 수 있는 바텐테이블과 2인 이상이 자유롭게 휴식과 학습을 할 수 있는 4인용 테이블, 그리고 편하게 앉아 잡지 등을 읽을 수 있는 소파로 이루어져 있다.

각 층 로비 창가에는 원목으로 된 따뜻한 분위기의 테이블을 비치해 자연 채광을 즐기며 여유롭게 독서와 휴식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고 3층 로비 벽면은 누구든지 편하게 앉아 좋아하는 잡지를 읽을 수 있는 소파와 잡지꽂이를 비치해 특별한 휴식 공간으로 변신했다.

또한, 3층 로비 중앙에 위치한 4인용 테이블에서는 그룹스터디 등 오픈형 학습이 가능하다.

정지승 평생학습원장은“옥천군평생학습원을 이용하는 군민들이 북카페에서 책과 함께하는 하는 휴식으로 잠시나마 편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져 하루라도 빨리 많은 군민들이 즐겁게 북카페를 이용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이용하기에 편안하고 쾌적한 평생학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