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멋과 매력이 느껴지는 ‘문화관광 천안’ 홍보

충청 / 최진수 기자 / 2020-08-13 09:45:20
13~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천안시청
[무한뉴스] 천안시가 일산 킨텍스에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문화관광 천안’을 집중 홍보한다.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해 유관순열사 사적지, 아라리오 광장, 독립기념관 등 천안의 관광자원과 천안만이 가진 멋과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역 대표 농산물인 천안배, 흥타령쌀, 호두, 거봉포도, 병천오이, 수신메론 등을 전시하고 연미주, 두레앙와인, 천안호두과자 등 대표적인 농·특산품 등 천안의 우수한 먹거리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또 천안의 대표 역사인물인 유관순, 박문수 페이퍼 토이 만들기 체험과 천안12경을 이용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자연스럽게 천안의 관광정보를 알린다.

시 관계자는 “천안은 역사적으로 유서가 깊은 문화 관광 도시이자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하는 도시”며 “이번 박람회 홍보를 계기로 천안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