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체육회는 지난 27일 성남시 취약계층 2가구에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체육회]](https://moohannews.com/news/data/20211028/p179585609132347_320.jpg)
[무한뉴스] ‘스포츠로 성남시민 아름다운 삶 향유하기!’라는 결연한 슬로건을 걸고 지역 내 체육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는 성남시체육회(회장 이용기)가 지난 27일 성남시 복정동과 중앙동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2가구에 연탄 1천여 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역 내 체육 복지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성남시체육회의 연탄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의 나눔에 대한 실천 의지와 자발적인 참여로 연탄 1천여 장을 마련해 실천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함께한 성남시체육회 권금중 사무국장은 "코로나19 여파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으로 연탄 기부와 봉사 일손이 부족하게 되고, 힘든 이웃에 대한 사회의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다"며 "오늘 우리가 준비한 작지만 큰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고 온기 넘치게 지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주관한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보며 봉사활동만은 꼭 추진하고 싶었다"며 "백신 접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는 것처럼 성남시체육회가 약소하지만 지역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일들을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